확대 l 축소

노민우, 6일 '금혼령' 특별출연…공냥총 단주 반란탄 역 변신


배우 겸 가수 노민우가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5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노민우가 오는 6일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극본 천지혜, 연출 박상우 정훈, 제작 본팩토리, 이하 '금혼령')에 특별출연한다"라고 밝혔다.

'금혼령'은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실의에 빠져 혼인 금지 명령을 내린 왕 이헌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가 가능하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이 나타나 벌이는 센세이셔널 궁궐 사기극이다.

노민우는 극중 공냥총 단주 반란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tvN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 특별출연해 천재 영화감독 오훈 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끈 노민우는 '금혼령'에서도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발휘하며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노민우는 지난해 Mnet 예능프로그램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에 출연해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했고, 최근에는 도쿄에서 개최된 '"n.CHworld Live 2022" in Japan'에 참석해 일본을 뜨겁게 달궜다. 또한 데뷔 후 처음으로 뮤지컬 '엘리자벳'에 도전해 지난 1일 성남아트센터에서 마지막 공연을 올리며 긴 여정을 마무리했다.

한편 노민우가 출연하는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은 오는 6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보도자료출처: RNX]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