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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교육지원청,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행정서비스 헌장 개정

울산강남교육지원청(교육장 김수미)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울산광역시강남교육지원청 행정서비스 헌장’을 개정했다고 밝혔다.

행정서비스헌장은 행정 수요의 증가와 서비스 영역 확대에 따라 고객 욕구 충족과 수준 높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행정서비스 공통 이행표준과 부서별 이행표준을 설정하여 서비스의 기준과 내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절차와 방법 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한 문서이다.

강남교육지원청 행정서비스헌장은 2000년 7월 4일부터 시행되어 2018년까지 8차에 걸쳐 개정되었고, 최근 2020년 강남교육지원청 조직 개편에 따른 부서 신설 및 업무 변화에 따른 9차 개정을 추진했다.

이를 위해 각 부서별 의견을 제출받고 지난달 10일간 울산시민과 전 교직원을 대상으로 의견 수렴을 실시하고 반영했다. 새로운 행정서비스헌장은 강남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미 교육장은 “민원인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한 체계적인 정보 제공 서비스를 안내하고 잘못된 서비스는 즉시 시정 조치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출처: 울산시교육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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