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M.C the MAX)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CEREMONIA(세레모니아)’ 선공개 음원 발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엠씨더맥스는 본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20일 ‘처음처럼’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공개 후, 팬들의 반응은 더욱 뜨겁다.
# 그토록 기다려왔던 신곡 ‘처음처럼’
‘처음처럼’은 지난해 1월 발표한 9집 앨범 'Circular(써큘러)' 이후 엠씨더맥스가 약 1년 2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이다. 오랫동안 엠씨더맥스의 신곡을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더없이 반가울 수밖에 없다.
엠씨더맥스의 9집 앨범 수록곡 '사계(하루살이)'를 탄생시켰던 AIMING(에이밍)팀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처음처럼’은 애틋한 감정을 고조시키는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와 이수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최근에는 감각적 영상미가 인상적인 ‘처음처럼’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가 베일을 벗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월 공개한 트레일러1,2에 이어 체코의 다양한 풍경을 담은 장면들이 교차적으로 그려지면서 궁금증은 더욱 커지고 있다.
# 18년 만에 재탄생한 명곡 ‘One Love (20th Edition)’
엠씨더맥스의 정규 1집에 수록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One Love’는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을 위해 18년 만에 재탄생했다.
20th Edition으로 새롭게 편곡된 ‘One Love’는 한층 더 풍부해진 사운드와 이수의 더욱 짙어진 목소리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CEREMONIA(세레모니아)’ 선공개곡 ‘처음처럼’과 ‘One Love(원러브)’를 새롭게 리메이크한 ‘One Love (20th Edition)’트랙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325E&C 제공]
[보도자료출처: RN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