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시장임병택)는 오는 1월 15일 오후 4시부터 관내 구인기업의 인력난 해소와 구직자의 취업기회 제공을 위해『1월 럭키데이 채용박람회』를 시흥고용복지+센터(정왕동)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흥시는 매월 현장수요자 중심의 일자리지원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시흥고용복지+센터(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단지공단 시화지사와 협업으로 채용박람회를 진행하고 있다.
「럭키데이 채용박람회」는 구인기업 10여 개사가 현장면접에 참가하며, 구직을 희망하시는 분은 누구나 행사 당일 현장에 오시면 면접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장에서는 △현장면접 △이력서컨설팅 △이력서사진촬영 △일자리상담, △세무상담, △마음건강상담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시흥시의 올해 채용박람회 일정은 매월 10여개 업체가 참여하는 『럭키데이 채용박람회』 50여개 업체가 참여하는 『시흥·안산 스마트허브 대규모 채용박람회』, 그리고 청년층 맞춤형 취업박람회로『산업기능용원(보충역)채용박람회』 『GTEC 시흥·안산 지역 청년 취업박람회』 경력단절 여성층 일자리 지원을 위한 『시흥시 취업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시흥시는 수요자 중심의 적극적인 일자리지원 서비스를 위해 동행면접, 이동상담, 기업체 현장방문 등을 수시로 운영하고 있다.
박람회 참가기업 현황과 모집분야, 근무조건 등 상세정보는 시흥시청 홈페이지(http://www.siheung.go.kr)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종합일자리센터 (031-310-6286)로 문의하면 된다.
[보도자료출처: 시흥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