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뮤지컬 '루나틱' 16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하는 뮤지컬


전국의 수많은 관객들과 함께 웃고 울었던 창작뮤지컬 <루나틱>이 오는 1월 20일로 공연 16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에는 할인 혜택 뿐만 아니라 기념 엽서 증정부터, 100% 당첨 확률의 럭키드로우, 스페셜커튼콜과 포토타임 등 여러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하여 관객들이 극장을 찾아 누릴 수 있는 즐거움을 극대화한다.

뮤지컬 <루나틱>의 ‘16주년 축하 이벤트’ 기간 내 티켓 할인은 물론 유료 예매자 대상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가 함께 포함되어 있다.

16주년 기념 타임세일은 23일까지 인터파크를 포함한 전예매처에서 진행되며 2월 2일까지의 공연을 특별히 할인된 가격인 16,000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6주년 축하 주간인 1월 14일부터 23일까지 유료 예매자 전원에게 16주념 기념 엽서세트가 증정되며,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되어 폴라로이드 사진, 공연 OST, 초대권 및 리엔케이 화장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럭키드로우는 꽝 없이 100% 당첨이 가능하여 유료예매자 전원이 선물을 받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풍성한 이벤트는 이뿐만이 아니다. 공연이 끝난 후 기존의 커튼콜과는 다른 스페셜커튼콜을 진행하여 기존에 공연을 관람했던 관객들이라도 이 특별한 축하 주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커튼콜 종료 이후에는 출연진과 함께하는 포토타임이 진행되어 16주년을 맞이한 <루나틱>의 배우들을 비롯해 관객들까지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한다.

뮤지컬 <루나틱>은 제목 ‘LUNATIC’ 이 뜻하는 ‘미치광이’ 라는 말처럼 정신병원에 있는 환자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저마다 다른 상처로 인해 마음에 크고 작은 감기가 생겨 찾은 병원 '루나틱'에서, 의사 굿닥터가 치료를 위해 관객들과 소통하며 환자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독특한 상황극 형식으로 진행된다.

처음부터 끝까지 유쾌함을 잃지 않는 뮤지컬 <루나틱>은 감기에 걸리면 병원에 가고, 이가 아프면 치과에 가듯 마음의 치료를 위해 정신병원을 찾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라며 환자들과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따스한 위로를 건넨다.

지금 병동에 있는 환자들은 행복해지기 위해 치료를 받고 있고, 모든 사람들 역시 행복해 지려는 꿈을 가지고 있다는 굿닥터의 작지만 소중한 위로는, 그들도 우리와 다르지 않다는 메시지로 관객들에게 행복하고도 특별한 처방전을 선사한다.

뮤지컬 <루나틱>은 2004년, 대학로 소극장 뮤지컬의 시작을 알렸을 뿐 아니라, 지금까지도 활발히 공연 중인 장수 창작 뮤지컬이다.

지난 15년간 전국 방방곡곡에서 공연하며 홍지민, 김선경, 정영주, 김법래 등 여러 뮤지컬 배우가 <루나틱>을 거쳐 갔으며 배성우, 진이한, 신다은 등이 출연한 스타 배출의 산실 이기도 하다.

아직 공연을 보지 못한 사람은 있어도, 제목을 들어보지 못한 사람은 없다고도 할 만큼 수 많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 각인된 뮤지컬 <루나틱>은 관객들의 호평 속에 누적 관객 150만명을 돌파하며 국민 뮤지컬의 위치를 공고히 해오고 있다.

이번 뮤지컬 <루나틱>역시 3인조 라이브 밴드와 함께하며 소극장 뮤지컬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기존 공연에 참여해 오며 잔뼈 굵은 배우들과 대학로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새로운 배우들이 대거 참여하여 신선한 하모니를 보여줄 예정이다.

마음 아픈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 주고 위로가 되어주는 ‘굿닥터’ 역에는 최예윤, 허윤혜, 손예슬이, 자신은 관객들만큼이나 정상이라고 억울함을 주장하는 ‘정상인’ 역에는 박웅, 강동석, 이정연, 이민재가, 잘생긴 외모와 화려한 입담으로 여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나제비’ 역에는 권혁선, 정휘욱, 한준용이 출연한다.

고된 살림과 시집살이, 가난에 지친 ‘고독해’ 역에는 이보라, 안지현, 은가은이, 멀티 역으로 공연과 정신병동에 활력을 불어넣는 ‘무대포’ 역에는 서정원, 김윤희, 방보용이 출연한다.

대학로 장수 뮤지컬 <루나틱>의 16주년 맞이 축하 이벤트는 23일까지이며, 동 기간에 진행되는 타임세일로 예매 시 2월 2일 공연까지 16,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정 연휴, 가성비 좋은 즐길 거리를 고민하고 있다면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루나틱>을 찾아 즐거운 위로를 처방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