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달성도서관, 온라인으로 즐기는 세계 책의 날


대구달성도서관(관장 김화숙)은 4월 23일(목) ‘세계 책의 날‘을 맞이하여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독서문화 체험행사를 4월 6일(월)부터 4월 30일(목)까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퀴즈 체험 및 온라인 전시회로 총 세 가지가 운영된다.

▲알아두면 쓸모 있는 도서관 상식 퀴즈는 평소 도서관 이용 시 유용한 정보를 모아 만든 퀴즈로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하여 10명에게 문화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2019년을 빛낸 인기대출도서 전시회는 2019년 전국 공공도서관에서 가장 많이 대출된 도서 목록과 표지를 전시한다. 바쁜 일상 속 놓쳐 버렸던 보석 같은 책을 찾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나 너 그리고 우리, 세상을 보다 전시회는 ‘나, 너, 우리’라는 주제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그림과 글을 전시한다. 이 작품들은 2019년 달성도서관에서 운영한 길 위의 인문학 프로그램 참가자들이 직접 그린 그림과 글을 모아 만든 책 속 이야기들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대구시민은 누구나 4월 6일(월)부터 4월 30일(목)까지 달성도서관 홈페이지(http://library.daegu.go.kr/dalseong) ‘세계 책의 날’게시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달성도서관 독서문화실(☎ 231-2170)로 문의하면 된다.

김화숙 관장은 “요즘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사회적 거리두기’캠페인으로 쌓인 대구시민들의 문화욕구를 해소하기 위해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가정에서 개인 시간을 알차게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대구달성도서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