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안성종합사회복지관, 드라이브스루 도서대여 서비스

안전하고 편안하게 늘푸른도서관 도서 무료대여

안성종합사회복지관 내 늘푸른도서관에서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13일부터 드라이브스루(Drive-Thru)방식으로 도서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복지관 직원과 이용자 간의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용자가 미리 예약한 도서를 차에 탄 채로 빌려가는 방식이다. 드라이브스루 도서 대여는 코로나19로 개학이 연기되면서 가정의 아동보육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것으로 코로나 사태가 진정될 때 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대여가능 도서목록은 매주 10권씩 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1인 최대 2권으로 2주간 대여할 수 있으며, 복지관 유선연락으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한 도서는 월~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사이 예약 시간에 안성종합사회복지관 내 늘푸른 도서관 정문 앞 주차장에서 수령하면 된다. 반납도 수령과 동일한 방식으로 하면 된다.

또한 대여한 도서를 읽고 2주 내 감상문을 작성하면 소정의 온라인 상품권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http://www.acwc.or.kr),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행건 관장은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추진하고 있다”면서“놀거리가 부족한 아이들에게 무료함을 달래고 양육자들에게 조금이나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문의사항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제공팀(031-671-0631~3)으로 하면 된다.

[보도자료출처: 안성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