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세월호 기억하고 코로나19 함께 극복해요”

행복마을학교, 4월 16, 20~24일‘행복 꾸러미’나눔 행사
행복마을학교는 세월호 6주기를 추모하고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하자는 마음을 모아 ‘행복 꾸러미’ 나눔 행사를 가진다.

나눔 행사는 세월호 6주기인 4월 16일 당일과 4월 20일부터 24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지혜의 바다 주차장에서 현장 방문 및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종류별로 하루 50세트를 배부한다. 나눔 물품은 1인당 면마스크 1장(필터 3장 포함)과 행복 꾸러미 1개씩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나눔 행사를 위해 행복마을학교 청소년 자치위원회가 세월호 참사 기억 물품(팔찌, 배지)과 현수막을 준비하고, 마을 교사들이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하자는 마음을 모아 집에서 할 수 있는 문화체험키트인 행복 꾸러미와 면 마스크를 준비했다. 행복 꾸러미는 가정용 화분 선반, 인삼 새싹, 미소 영양밥, 전기밥솥을 이용한 카스테라 등 15종 750개가 마련된다.

나눔 물품 준비에 참가한 한 마을 교사는 “밖에서 뛰어놀지 못해 답답해하는 아이들과 그런 아이들을 버거워하는 부모님들은 이번 기회에 학교와 학원에 빼앗겼던 시간을 자녀와 함께 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평소 돌아보지 못한 어려운 이웃과 한 끼 식사와 마스크를 나누면서 이웃사랑을 느끼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예약 없이 당일 선착순으로 물품이 배부되며, 우천 시에는 취소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행복마을학교(055-253-1655~6)로 문의하면 된다.

[보도자료출처: 경상남도교육청]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