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가족과 함께하는 도담도담 놀이보따리’

워크스루를 통한 놀이보따리 서비스

대전목양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이민)은 코로나19로 인해 개학이 무기한 연기됨에 따라 신입생 및 재원생 유아들이 각 가정에서도 유치원 놀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4월 16일(목), 17(금) 2일간 유치원 현관 앞에서 워크스루를 통해 ‘가족과 함께하는 도담도담 놀이보따리’를 배부하였다.

‘가족과 함께하는 도담도담 놀이보따리’는 2주(10일) 분량으로, 도서 1권과 여러 가지 주제별 놀이자료 및 ‘가족과 함께하는 도담도담 놀이보따리’ 활용 시 유아와 학부모의 이해를 돕고자, 활용 안내 책자를 포함하여 구성하였고, 유치원 클래스팅 어플에 활용 방법을 안내하여 가정과 적극적으로 소통 할 예정이다.

‘가족과 함께하는 도담도담 놀이보따리’를 수령한 학부모는 “유아들이 가정에서도 즐겁게 놀이하고, 건강하게 잘 지낼 수 있을 것 같아 감사합니다”라며 가정에서 적극적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도담도담 놀이보따리’를 활용하고, 유아의 건강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것을 약속하였다.

이민 원장은 ?개학을 기다리며 대전목양초등학교병설유치원 교직원은 지속적인 가정학습 지원과 안전한 교육환경을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으며 유아들이 가정에서 가족과 함께 유익하고 즐거운 놀이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대전목양초등학교병설유치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