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평택교육지원청, 2020학년도 온라인 개학에 따른 모든 초등학교 원격수업 시작

교육장과 함께하는 실시간 화상회의 및 학교 원격수업 지원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은 4월 20일 초등1~3학년 온라인 개학으로 관내 모든 초등학교 원격수업이 실시된다고 밝혔다.

교육부의 2020학년도 단계적 온라인 개학 발표에 따라 평택교육지원청은 원격수업을 지원하기 위해 쌍방향 화상회의와 원격수업 지원단을 구성하여 학교를 지원하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교육장 양미자)은 지역 내 모든 학교의 원격수업 지원을 위해 『권역별 학교관리자(교장)와 교육장이 함께하는 실시간 쌍방향 화상협의회』뿐만 아니라 청내 ZOOM을 활용한 온라인 업무협의를 실시해 왔다.

또한 평택 지역 내 비대면 원격수업 선도학교(가사초, 갈곶초, 세교초, 평택새빛초, 평택중앙초. 6교)를 선두로 초등학교 온라인 교육지원단을 구성하여 원격수업 컨텐츠 개발 및 원격수업을 위한 학습툴 사용법 등을 지원하고 있다.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교육장 양미자)은 “온라인 개학을 통해 학생들의 학업 및 안전한 생활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주시는 선생님께 감사드리며 학생중심 현장중심의 교육 활동을 위해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예산 및 인력지원에 최대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출처: 평택교육지원청]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