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씨네큐브 아녜스 바르다 특별전, 스페셜 현장 이벤트 진행

아녜스 바르다 한정판 시그니처 뱃지 증정

예술영화관 대표 브랜드 씨네큐브가 아녜스 바르다 특별전 개최 소식을 알리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아녜스 바르다의 대표작 중 엄선한 이번 프로그램은 다양한 여성 캐릭터와 흑백 화면의 아름다운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작품부터 폐부를 찌르는 주제 의식을 완성시킨 작품, 아녜스 바르다의 자화상 같은 다큐멘터리까지 만날 수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SNS를 통해 "바르다 영화는 언제 봐도 충격적일 정도로 신선하다"(가영*), "아녜스 바르다 감독님 특별전 너무 반가워요! 페미니즘과 주체적인 여성상을 다시금 느껴보고 싶습니다"(장혜*), "아녜스 바르다 감독님의 특별전이라니...씨네큐브는 사랑입니다ㅠㅠㅠㅠ"(김정*), "좋은 기획전이네요 ㅎㅎ"(paullh****) 등 기대감을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러한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아녜스 바르다 시그니처 뱃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상영작 7편 '5시부터 7시까지 클레오' '행복' '노래하는 여자, 노래하지 않는 여자' '방랑자' '낭트의 자코' '이삭줍는 사람들과 나' '아녜스 바르다의 해변'을 보고 감동과 긴 여운을 느낀 관객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녜스 바르다 시그니처 뱃지'는 아녜스 바르다 감독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디테일하게 담아 소장 가치를 높인다. 아녜스 바르다 특유의 아이템을 상징적으로 담아내 이번 특별전을 관람한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번 현장 증정 이벤트는 4월16일부터 5월3일까지 특별전이 진행되는 동안 전편인 7편을 모두 관람한 관객들에게 증정한다.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되는 이벤트인 만큼 관람을 기다려온 이들에게 더 없이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현장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씨네큐브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 공지될 예정이다. 상영작은 씨네큐브 홈페이지(https://www.cinecube.co.kr) 또는 모바일앱에서 예매 가능하다.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