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문화예술재단(이사장 김도영)은 지난해 재단에서 운영한 평창 청소년 K-POP 아카데미 “온새미로”가 오는 18일, 경기도 과천시 서울랜드에서 개최되는 SL Studio 2020년 1월 정기 쇼케이스 “Stage88”에서 공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Stage88은 국내 굴지의 엔터테인먼트 기획사를 초청하여 쇼케이스를 진행하여 예비 K-POP 스타들의 중요한 등용문이 될 기회와 무대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무대이다.
평창군문화예술재단은 지난해부터 세계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K-POP 트렌드에 맞춰 청소년 K-POP 아카데미를 개설하고 평창 청소년 25명을 공연에 선보이는 등 아티스트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올해도 청소년 K-POP 아카데미 사업을 진행할 예정으로, 매주 수요일 전문 강사진에게 k-pop 보컬 및 댄스 수업 수강과 더불어 서울에서 진행되는 특별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K-POP 아카데미 수강생은 지난해와 동일하게 전문가 오디션 통해 수강생을 선발할 예정이며, 다음 달 평창군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http://www.artpc.co.kr/)에서 평창 청소년 K-POP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평창군문화예술재단 김도영 이사장은 “지난해 처음 선보인 이 사업은 폭발적인 관심으로 전국적인 이슈를 몰고 왔다”며 “재능 있는 평창군 청소년이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평창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