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중랑구(구청장 류경기)가 구민들의 계획 실천을 도와주기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구는 오는 27일 ‘소.중.해’ 1기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소.중.해’는 「소소한 중랑구민의 목표달성을 위해」를 줄인말로 계획만하고 결실을 맺지 못하는 구민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장소는 중랑구 평생학습관이다.
오는 6월 17일부터 8월 5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1시 50분까지 8주간 진행되는 ‘소.중.해’는 외국어 공부하기, 손그림 일기쓰기, 책 한권 완독 하기 등 생활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목표를 정하고 달성을 통해 생활 속에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작심삼일이 되지 않는 자기계발 방법, 꾸준히 도전하는 평생학습 생활 습관 형성 등을 내용으로 한 평생교육사들의 강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어서 참여자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방침이다.
신청방법은 오는 27일부터 6월 2일까지 2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중랑구 평생학습관(http://lifelong.jungnang.go.kr)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소.중.해를 통해 생활 속에서 실천이 가능한 목표를 꼭 이루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평생학습관을 통한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출처: 중랑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