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사천교육지원청, 2020년 학교운영위원 사천지역협의회 구성

협의회장에 용산초등학교 박덕만 위원장 선출 ‘교육가족 모두가 만족하는 행복 사천교육 실현’

경상남도사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법곤)은 5월 12일(화) 3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초?중?고등학교 운영위원장 36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를 가졌다.

이번 협의회는 2019년 학교운영위원회 사천지역협의회의 활동 상황 소개 및 2020년도 임원 선출, 향후 운영방안에 대해 협의하는 한편 2020년 사천교육 설명을 통하여 학교운영위원회의 사천교육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사천교육 방향에 공감하는 자리가 되었다.

2020년 학교운영위원회 사천지역협의회 회장으로 용산초등학교 박덕만 위원장이 선출되어 1년 임기로 협의회를 대표하게 된다.

앞으로 학교운영위원회 사천지역협의회는 학교 간 유기적인 협조 체제를 구축하여 교육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고, 현안에 관한 협력 방안을 마련해 나갈 것이다. 또한, 내실 있는 학교운영위원회 운영을 통해 단위학교의 교육자치 활성화 및 학교운영위원회 발전을 위한 제반 사항 및 개선 방향을 협의해 나갈 예정이다.

김법곤 교육장은 인사말에서 “바른 인성과 학력향상, 학생 개개인의 능력에 맞는 개별화교육을 통하여 즐거운 교실, 신나는 학교, 교육가족 모두가 만족하는 행복 사천교육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운영위원장님들도 학교와 지역사회의 가교 역할을 맡아 학교 현장에 힘을 실어 달라”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경남사천교육지원청]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