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안양시, 사회적경제 공동브랜드 공모전

사회적경제기업 홍보마케팅 지원·시장경쟁력 강화

안양시가 사회적경제기업의 마케팅을 지원을 위해 오는 20일까지 사회적경제 공동브랜드를 공모한다.

안양시민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시민 중에서도 관내 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사회적경제 조직일원, 공유단체나 기업 등 사회적경제에 관심 있는 분야에서의 많은 응모가 요구된다.

안양시홈페이지(고시공고)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이메일(kmy0917@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안양시는 공모의 취지를 잘 반영했거나 사회적경제 지역특색을 제대로 살린 브랜드, 독특하면서도 참신하고 오래도록 기억하기 쉬운 브랜드를 심사를 통해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최우수·우수·장려상 각 1명에 대해서는 안양의 지역화페인‘안양사랑페이’50만원·30만원·20만원 상당을 상금으로 지급할 방침이다.

안양시는 이렇게 해서 제작되는 공동브랜드로 관내 사회적경제기업의 홍보마케팅을 지원하고, 시장경쟁력 강화 및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데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공용증진에 기여하며 지역과 상생의 길을 걷는 사회적경제기업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함이라며, 많은 응모를 권장했다.

한편 안양시는 사회적경제 인식 제고와 제품구매 고용증진을 위해‘안양시 사회적경제육성 지원에 관한 조례’를 제정하기도 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안양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