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연극 '오싹한연애', 5월 성공적 개막

공연 오픈과 동시에 신선하다, 짜릿하다 등 잇단 호평 쏟아져

보이지 않아야 할 것이 보이는 특별한 세상으로 지금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5월 23일 개막한 대학로 기대작, 연극 '오싹한연애'가 지난 주말 프리뷰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순항을 예고했다.

본격 개막에 앞서 진행된 이번 공연은 프리뷰임에도 불구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커튼콜 무대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와 호응을 이끌어냈다.

손예진, 이민기 주연의 동명의 영화를 바탕으로 한 연극 '오싹한연애'는 지난 2014년 처음 연극 무대로 옮겨졌으며, 초연 당시 '호러 로맨틱코미디'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고 관객평점 9.3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하는 등 큰 호평을 받았다.

약 6여 년 만에 화려한 컴백을 마친 연극 '오싹한연애'는 총체극 '리차드 3세 ? 미친왕 이야기'와 뮤지컬 ’테레즈 라캥', '머더러' 등을 작연출한 떠오르는 신진 창작자 정찬수 연출이 작연출을 맡았다.

또한 대학로의 내로라하는 실력파 배우 차형은?김태환?이시원?김채율?최용식?한승렬 등이 합류해 한층 더 오싹하고 짜릿하게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퍼포먼스와 마술을 선보인다.

지난 주말 프리뷰 공연이 끝난 직후 관객들은 각종 SNS와 예매사이트를 통해 “깜짝 놀랄 정도로 공포스러웠다.”, “무섭기도 엄청 무서운데 설레고 귀엽고 웃기고 다한다”, “대학로 연극은 진화하고 있음을 느꼈다.” 등 인상 깊은 후기를 전했다.

공연 초반부터 작품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며 ‘오싹한연애 돌풍’은 앞으로 더욱 거세질 것으로 보인다. 소극장 연극의 파워를 과시하고 있는 연극 '오싹한연애'는 인터파크 등 주요 예매처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5월 31일까지 프리뷰 할인으로 전석 10,000원에 예매 가능하다.

한편 연극 오싹한 연애는 9년 연속 인터파크 연극 예매율 부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연극 '옥탑방고양이'의 제작사 ㈜레드앤블루가 선보인 올해 야심작으로 “프리뷰 공연부터 큰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이제 시작인 만큼 앞으로 관객들에게 더 멋진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세계적인 마술사를 꿈꾸는 호러 마술사 ‘조구’와 귀신을 보는 비상한 능력을 지닌 청순 발랄한 ‘여리’가 둘 사이의 목숨 건 사랑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연극'오싹한연애'는 2020년 9월 6일까지 대학로 열린극장에서 공연된다.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