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놀면 뭐하니?'는 12.8%(2부 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출연자와 관련된 화젯거리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연이어 등장하고 있다.
환불원정대 멤버 1 대 1 케어에 나선 제작자 '지미 유'(유재석)의 활약상과 '만옥하우스'에 모인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모습이 공개됐다.
최고의 1분은 지미 유의 '톱100귀'를 만족시킨 '블랙아이드필승'(라도)의 음악이 공개된 장면(19:38)과 '환불원정대'의 '만옥하우스 2탄', 최종 합격된 매니저와 만난 모습이 담긴 예고 장면(19:45)으로 14.4%까지 치솟았다.
먼저 지미 유는 '셀럽파이브'의 제작자인 절친 송은이를 만나 저예산 뮤직비디오 제작과 비용절감을 위한 의상 스타일링 등 '꿀팁'을 전수받았다.
이후 지미 유는 멤버들과 함께 살아있는 레전드 만옥에 대해 깊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태풍으로 참여하지 못한 천옥은 남친 '조지 리'(이상순)과 함께 강렬한 헤비메탈 노래로 아쉬움을 전했다
만옥의 데뷔부터 명곡 연대기가 소개된 가운데 '배반의 장미', '포이즌' 등 만옥은 즉석 무대로 추억을 소환했다. 특히 오랫동안 댄서로 함께 했던 원조 'V맨' 김종민이 깜짝 등장하기도 했다. 막내라인 은비와 실비가 즉석에서 '초대' 합동무대를 선물했고 만옥 역시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프로그램 후반에 등장한 다음주 편 예고에서는 베일에 가려 있던 매니저의 정체가 드디어 공개됨을 알렸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벌이고 있다.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유DJ뽕디스파뤼-닭터유 등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 = MBC 제공)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