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더보이즈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미니 5집 '체이스(CHASE)'를 공개한다. 지난 2월 발표한 첫 정규앨범 '리빌(REVEAL)' 이후 처음이다.
이번 앨범에는 유명 작곡가 켄지(Kenzie)를 시작으로 코치 & 센도(Coach & Sendo) 등 쟁쟁한 프로듀서들이 힘을 보탰다. 데뷔 이후 매 앨범 작사, 작곡에 빠짐없이 참여해 온 멤버 선우 역시 다수 트랙 작사에 참여했다.
타이틀 곡은 더 스틸러다. 중독적인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구성이 돋보이는 컨템포러리 힙합 장르다. 코치 & 센도가 참여한 곡으로, 서로의 마음을 훔치는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을 모티브로 삼았다.
더보이즈는 지난 6월에 종방한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의 보이그룹 경연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주가를 높이고 있다.
'로드 투 킹덤' 우승 이후 처음 발매하는 이번 앨범에는 '로드 투 킹덤' 파이널 곡 '체크메이트(CHECKMATE)'가 '스테이지(Stage)' 버전으로 실렸다.
'더 스틸러'의 이전 이야기를 담은 프리퀄(Prequel) 곡인 '샤인 샤인', 정규 1집 수록곡 '환상고백'의 연장선으로 작업된 '메이크 오어 브레이크' 등 총 여섯 트랙이 실렸다.
(사진 =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