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스킵, '내가 왜 웃음 나는지' 유재석도 설레게 만드는 속전속결 당일 소개팅! 1회 예고 영상 공개


tvN ‘스킵’이 바쁜 현대인을 위한 용건만 간단히, 속전속결 당일 소개팅을 주선한다.

오는 15일(목) 첫 방송되는 tvN ‘스킵’(연출 정철민·윤형섭)은 청춘 남녀 8명이 ‘4:4 당일 소개팅’으로 만나, 퀵하고 쿨하게 자신의 짝을 찾는 속전속결 소개팅 예능이다. 출연자들은 취향과 가치관에 따라 하트 혹은 스킵 버튼을 누르며 운명의 상대를 찾는다.

믿고 보는 MC 유재석·전소민·넉살이 소개팅 주선자로 출격해 기대를 높이는 가운데, 오늘(8일)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은 8인의 청춘남녀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존재감 남다른 스펙과 ‘만찢’ 비주얼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출연자들이 펼칠 속전속결 운명의 짝 찾기에 이목이 집중되는 것.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시간은 단 10분, 찰나의 순간에도 설레는 눈빛이 오고간다.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저를 선택해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라고 직진하고, 하루 만에 덥석 손을 잡기도 하는 ‘퀵’하고 ‘쿨’한 소개팅 현장.

‘연애세포 저혈당’ MC 유재석마저 “두 분 대화인데 내가 왜 웃음 나는지 모르겠네”라고 고백하는 핑크빛 분위기가 펼쳐진다. 커플 탄생의 기대감이 점쳐지던 순간, ‘스킵’ 버튼이 울리기도 하는 반전의 소개팅이 예측불허의 재미를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tvN 새 예능 ‘스킵’은 오는 15일(목)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보도자료출처: RNX]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