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8일 개봉하는 올해의 마지막 아트버스터 '크레이지 컴페티션'이 명품 배우들의 압도적 열연과 환상 & 환장 케미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12월 28일 개봉하는 영화 '크레이지 컴페티션'이 흥미를 자극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크레이지 컴페티션'은 한 억만장자가 80세 생일 기념으로 자신의 명성을 더 널리 알릴 불세출의 걸작 제작을 기획하고, 이에 천재 감독, 월드 스타, 연기 거장이 모여 영화를 완성해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스포츠카를 타고 화려하게 등장하는 월드 스타 ‘펠릭스 리베로’(안토니오 반데라스)와 한심한 눈빛으로 그를 쳐다보는 연기 거장 ‘이반 토레스’(오스카 마르티네즈)의 모습으로 시작해 웃음을 자아낸다.
세상의 모든 부귀영화를 가졌지만 명성에 목마른 억만장자의 걸작에 대한 욕망으로 모이게 된 천재 감독과 월드 스타, 연기 거장이 함께 영화를 제작하는 과정을 엿볼 수 있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갑질 수준에 가까운 감독의 연기 지적, 연기인지 싸움인지 분간이 안 가는 배우들의 욕배틀 등 결코 평범하지 않은 리허설 현장이 공개되며 지상 최대 걸작 만들기 프로젝트의 순탄치 않은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어 흥미를 더욱 자극한다.
또한 우아한 미장센과 고품격 OST, 명품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력과 함께 ‘완벽하게 차려진 잔칫상’(The Playlist), ‘페넬로페 크루즈, 안토니오 반데라스 찢었다!’(Time Out) 등 해외 언론의 극찬 리뷰가 이어져 기대를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은 지금 끝내주는 영화의 예고편을 보셨습니다”라는 카피 문구는 '크레이지 컴페티션'만의 특별한 매력을 나타내고 있어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화려한 비주얼과 위트 넘치는 대사, 명품 배우들의 환상 & 환장 케미를 선사하는 2022년 대미를 장식할 아트버스터 '크레이지 컴페티션'은 오는 12월 28일 개봉한다.
[보도자료출처: RN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