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문화
교육복지
시사경제
생활
여행
핫이슈
예술문화복지사
확대 l 축소 밴드공유

아일리원(ILY:1), 동화 속 ‘청순돌’이 돌아왔다…첫 미니앨범 타이틀곡은 ‘별꽃동화’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새해를 맞아 동화처럼 아름다운 앨범을 선보인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1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어 드림 오브 아일리원)’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1번 트랙이자 타이틀곡 ‘별꽃동화(Twinkle, Twinkle)’을 비롯해 ‘Secret Recipe(시크릿 레시피)’, ‘Tasty(테이스티)’, ‘Thanks to...(땡스 투...)’, 각 노래의 반주 버전까지 총 8개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별꽃동화’라는 타이틀곡 제목이 바로 떠올려지는, 마치 동화 속 세계의 풍경을 보는 듯한 아름다운 그림이 펼쳐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더불어 아일리원은 지난 17일 ‘A DREAM OF ILY:1’의 실물 음반 사양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멤버들의 화사한 비주얼이 담긴 화보집부터 다양한 버전의 포토 카드와 엽서까지 다채롭고 풍성한 내용물이 수록, 팬들의 소장 욕구를 높일 전망이다.

새해를 맞아 한층 더 새로워진 모습의 아일리원을 만나볼 수 있는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은 내년 1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또한 실물 음반은 19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보도자료출처: RNX]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밴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