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O1(티오원)이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Mnet Plus(엠넷플러스)는 최근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과 함께하는 오리지널 리얼리티 프로그램 ‘UP TO1(업투원)’의 포스터와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와 티저 속 TO1은 레트로한 분위기의 공간에 모여 앉아 아홉 색의 카리스마를 드러내고 있다. 멤버들은 각자 주어진 비밀 미션을 찾아 헤매는 듯한 모습이다.
멤버 개개인의 임무 외에도 아홉 명이 함께 해내야 할 TO1의 미션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영상의 말미에서 카운트 되는 숫자가 긴장감을 높인다.
TO1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각 멤버들에게 주어진 도전 과제들을 수행하며 ‘챌린지 빙고’를 진행한다. 멤버들이 능력을 발휘해 미션을 하나씩 성공해 나갈 수록 기부금이 쌓이게 되는데, 9명의 멤버들이 각자의 능력과 집중력을 얼마나 발휘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UP TO1’은 다양한 분야에서 멤버들의 능력을 ‘UP(업)‘ 할 수 있는 도전을 그리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29일 오후 8시 Mnet과 Mnet Plus에서 동시 방송 및 공개된다.
Mnet이 론칭한 케이팝 컬처 플랫폼(K-POP Culture Platform) ‘엠넷플러스(Mnet Plus)’ 앱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케이팝 콘텐츠 경험 확장 기회를 선사하는 소통형 플랫폼으로 이번 ‘UP TO1’ 프로그램이 방송되는 동안 팬들이 직접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TO1은 지난달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UP2U(업투유)’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RN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