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전라남도학생교육문화회관 2020년 상반기 평생학습 수강생 모집

주간*야간*주말 27개 프로그램, 512명 모집

전라남도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이정화)은 2020년 상반기 지역주민의 자격과정과 취미 교양 및 여가생활을 위하여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은 학부모와 교직원을 포함한 지역민을 대상으로 3개분야에 주간, 야간, 주말 27개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분야별 프로그램은 △주간과정 ‘컴퓨터자격증과정’, ‘홈바리스타’,‘바이올린’, ‘배드민턴’, ‘탁구’ 등 ’17개 강좌와 △직장인을 위한 야간강좌로 ‘감성글씨 캘리그라피’, ‘플루트’, ‘힐링요가’‘드럼’‘통기타’ 5개 강좌 △주말을 활용한 ‘정리정돈수납’, ‘SNS와 블로그활용’등 5개 강좌가 운영 된다.

특히, 올해는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건강빵 만들기, 요가 과정 등 주말 토요일 과정을 확대 편성하여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였다.

전체 512명을 모집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기간은 3월 10일부터 7월 11일까지 18주로 운영되고,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 및 교재비는 수강생이 부담한다. 수강생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하나, 만 60세 이상의 경우 방문접수도 가능하다.

평생학습 프로그램에 참가하려면 2월 5일 14시부터 2월 10일 13시까지 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jsecc.jne.g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회관 관계자는 “지역민 누구나 배움의 즐거움을 누리도록 다양한 강좌를 마련했으며, 수요자 중심의 교육운영으로 지역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전라남도학생교육문화회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