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 2020 상반기 비상임단원 모집

2월 24일부터 28일 17:00까지 원서 접수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2020년 상반기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응시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대구지역 거주 학생이고, 홈스쿨링 학생은 최종학력증명서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단, 2020년 2월 기준으로 초등학교 2학년은 응시할 수 없다.

전형방법은 1차 실기와 2차 면접으로 진행되며, 실기 합격자에 한해 면접을 실시한다. 초등학생은 지정곡 중 한 곡을 선택 할 수 있다.

중·고등학생은 한국, 독일, 이태리 가곡 중 한 곡을 선택가능하며, 실용음악 응시자는 자유곡을 준비하면 된다.

초·중·고등학생 공통 실기전형으로 애국가 1절 암보 연주 및 청음과시창이 있다. 시창은 계명창 또는 ‘아’로 부르면 된다.

실기전형 시 주의 사항으로는 응시자 전원 개인악보를 지참해야 하고, 모든 곡은 원래 조(Key)로만 연주해야 한다. 그리고 응시자는 당일 13시까지 전형장소에 도착해야 하고 개인반주자의 동반은 금지된다.

접수기간은 2월 24일(월)부터 2월 28일(금) 17:00까지이며, 실기전형은 2월 29일(토) 13:30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 연습실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는 직접 방문 또는 우편으로 가능하다.

김유환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는 “재능 있고 성실한 학생들의 많은 응시를 바란다”며 “더욱 아름답고 잘 어우러진 소리로 대구시민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