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광역시립수성도서관(관장 조정희)은 취학전 아동에게 올바른 도서관 이용 교육으로 도서관 이용 생활화 및 독서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수성구 관내 유아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일일 도서관체험학습을 상시 운영한다.
수성도서관 어린이실에서 매주 수,목요일 10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1시간 동안 운영하며, 운영 프로그램은 도서관 이용 교육과 시설 견학, 책고리 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그림책 읽기, 신나는 동화 구연 체험을 통해 원아들에게 책 읽는 즐거움을 심어 주고자 하였다.
신청서 접수는 2월 17일(월)부터 2월 28일(금)까지이며, 운영은 5월부터 12월까지 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수성구 관내 유치원, 어린집에서는 수성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2월 28일까지 팩스(231-2549)로 신청하며, 자세한 문의는 수성도서관 어린이실(231-2543)로 문의하면 된다.
조정희 관장은 “수성도서관이 리모델링 공사 기간을 마친 후 새롭게 단장된 모습으로 지역의 원아들에게 체험학습을 운영하게 되어 많이 기대가 되며, 시민들에게 자주 찾고 싶은 도서관으로 자리 잡아, 특히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도서관에서 책을 읽으며 꿈을 키워 가기를 고대한다”고 하였다.
[보도자료출처: 대구광역시립수성도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