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사)한국예술문화복지사 총연합회 김해지회, 화이트e치과 자매결연 맺어

지역예술문화인 구강 건강 협력… 장석준 지회장 “활발한 교류 통해 위상 높일 터”
  
 

    

()한국예술문화복지사 총연합회 김해시지회(지회장 장석준)220일 김해시 외동 소재 화이트e치과 김해점(원장 김민경)과 자매결연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화이트e치과는 그동안 치과를 방문하고 싶어도 거리가 멀어 불편했던 김해시민을 위해 20196월 탄생한 곳으로 제대로 된 치아 교정 및 임플란트 등 다양한 치과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이날 체결한 협약의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화이트e치과는 협약에 따라 총연합회 회원 및 회원 가족에 대해 비보험 진료비 10~20%를 할인하고, 구강 보건 향상을 위해 협력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아울러 김해시지회는 오는 44일 봄꽃 축제를 시작으로 홍보부스 등을 마련, 치과 홍보에 도움을 주게 된다.

  장석준 지회장은 자매결연을 맺은 화이트e치과 김해점에 감사드린다이번 협약을 통해 회원들이 건강한 구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활발한 교류가 있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국예술문화복지사 총연합회 김해시지회(지회장 장석준)2017714일 출범식을 가진 바 있으며, 가수, 통기타, 색소폰, 시 낭송 등 현재 18명이 활동하고 있다.

 김해시지회 회원들은 요양병원 등을 찾아 자원봉사를 펼치는 것을 비롯해 매년 4월 시민과 함께하는 봄꽃 축제를 올해로 3년째 개최하고 있으며, 매년 연말에는 지역예술문화인을 발굴해 시상하는 금관예술대상을 개최하기도 한다.

  • 글쓴날 : [2020-02-20 17:03:11.0]

    Copyrights ⓒ 환경과예술신문 & acw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