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충북개발공사 제4기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충북개발공사(사장 이상철)는 2월 24일(월)부터 3월 13일(금)까지 고객과의 소통 및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위하여 참신하고 열정적인 제4기 대학생 서포터즈단(20명내외)을 모집한다.

충북개발공사 대학생 서포터즈단은 2017년 1기 활동을 시작으로 2019년 3기에 이르기까지 공사의 추진사업의 홍보, 봉사활동, 재능기부, 홍보UCC제작 등 공사와 고객 사이를 이어주는 가교역할을 성실히 수행하여 공사의 고객중심 경영 추진에 큰 역할을 하였다.

이상철 사장은 “지금까지 대학생 서포터즈분들이 공사를 위하여 많은 노력과 열정을 쏟아주신 것에 감사를 드리며, 올해는 공사와의 유대관계 강화를 위하여 공사 직원과의 멘토링제도를 운영할 예정이며, 대학생들에게 조직사회의 간접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사업현장방문 및 부서별 업무설명회 등의 프로그램을 신설하여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충북개발공사 관계자는 “제4기 대학생 서포터즈단은 충북도내 소재 대학교 재(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주요활동으로 재능기부, SNS 홍보, 도민의견청취 등의 소통 및 홍보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며 서포터즈단으로 활동시 소정의 활동비용과 우수 서포터즈 시상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므로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보도자료출처: 충북개발공사]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