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참여농가 모집

5월 2일 개장해 7월까지 매주 주말, 여주프리미엄아울렛 구름다리서 운영

여주시(시장 이항진)는 오는 5월부터 7월까지 매주 주말 개장하는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운영을 위해 2월 24일부터 3월 6일까지 2주간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887-2443)에서 참여농가 접수를 받는다.

자격요건은 관내 농산물 및 특산물을 직접 생산?가공하는 농업인과 농산물 및 특산물 재배농가로 구성된 생산자단체이며, 농업인(단체 구성원)은 주된 생업이 농업으로 직접 농업생산에 종사하는 자로 한정한다.

참여농가 선정은 1차 서류심사와 실 경작여부 확인을 거쳐 적격자를 대상으로 참여자 선정?평가 위원회에서 품목군을 고려하여 2차 평가를 하며 4월초 최종 참여농가를 선정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여주시와 신세계사이먼(주) 여주점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방문객을 대상으로 직거래장터를 개설하여 참여농업인의 판매소득 증대에 기여하고 여주농산물의 다양하고 우수한 품목군 구성으로 직거래장터의 경쟁력과 질을 높여 여주농산물의 판매?홍보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농업인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 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참여농가 모집 5월~7월간 1차 운영을 위한 모집이며 8월~10월까지 2차 운영을 위한 참여농가 모집은 별도 진행된다.


[보도자료출처: 여주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