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서귀포시교육지원청 제28대 강경숙 교육장 취임식 취소, 본격적인 업무 돌입


서귀포시교육지원청 제28대 강경숙 신임교육장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우려에 대응하여 3월 2일 예정된 취임식을 취소하고 바로 공식적인 업무를 시작하였다.

강경숙 교육장은 취임 첫날 오전에 과별로 순회하면서 직원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고 재난안전상황실 근무 직원을 격려함과 아울러, 취임 인사를 통해 “아름다운 70리 서귀포시의 보·물·섬 행복 교육을 위해 ‘배움과 가르침이 행복한 서귀포시 교육을 지향’하며 제주인으로서 자긍심을 높이는 정체성 교육과 인성과 핵심역량을 갖춘 미래 시대의 인재 양성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안전하고 행복한 교육환경 조성, 교육복지 구현, 교육 중심 시스템 정착과 교실수업개선으로 신바람 나는 서귀포시 교육을 위해 함께 존중하고 희망을 나누며 성장하는 열린 행정을 구현할뿐만 아니라, 2020. 서귀포시교육의 6대 핵심 과제인 기초학력 향상, 비만 예방, 사교육 경감, 중도탈락 예방, 학교폭력 예방, 시설 분야 공사품질 향상을 위해 적극 현장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국·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관련 긴급 회의를 열고 대응 방안을 논의하였으며, 이후 학교 현장을 직접 방문하면서 예방 물품 구비, 긴급돌봄 현황 등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대응 상황을 직접 점검하기로 하였다.

[보도자료출처: 서귀포시교육지원청]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