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국제엔젤봉사단(명예총재 송해) 주최 '하늘장군 엑스오' 드라마 제작발표회 개최

포탈뉴스 대표 최태문, NTV 총괄국장 고훈과 상호협력 협약식(MOU) 체결

3월5일 목요일 오후1시 국제엔젤봉사단(명예총재 송해) 주최로 하늘장군엑스오 드라마(연출 장인보, 작가 최진영 최수현) 제작발표가 있었다.



이날 국제엔젤봉사단 8대 후원회장 곽정일(불륨인 대표이사)의 취임패 전달식이 있었으며 이어서 언론사인 포탈뉴스 대표 최태문, 방송사인 NTV 총괄국장 고훈과 상호협력 협약식(MOU)가 있었다.

하늘장군엑스오는 어린이교육드라마로 드라마속에 어린이들이 부모에게 자연스러게 질문이 나올수 있게 유도하여 단어 학습력을 높이는데 심여를 기울인 작품이며 드라마속 인물의 이름과 액션씬에서 사물의 반복 처리하여 단어를 기억하는데
제작에 많은 시간을 드릴 예정이다.

드라마속 주요 배역은 전원 오디션을 통해 선발되며 실력있는 무명 엔터테이너를 브라관이나 스크린에 데뷰시켜 스타로 가는 길을 만들고자 하늘장군엑스오의 드라마 탄생 이유가 되며 케이블 체널에서 국내 최초 직접 제작하는 드라마가 된다.

5월 촬영을 앞두고 3번 이상의 공개오디션이 있을 예정이며 1차 오디션은 오는 3월 30일 월요일 오후 1시부터 중구 인사동에 위치한 인사아트홀(회장 박복신)에서 있다.

드라마 제작발표회 행사장에는(주)시티플랜 이복재 대표이사, 국보문인협회 이사장 임수홍,국제엔젤봉사단의 명예총재 홍진보, 수석부총재 원광옥, 부총재 김기환, 상임고문 김종훈, 고문 김성남, 자문위원 김용호 조흥석 원성민 이승현 김호 윤범호 김민전 이규민, 명에위원 김은정 이동삼, 운영위원 조희석, 부대표박재영, 사무총장 김광영, 사무국장 김동준, 문화예술단장 현진, 대외협력위원장 최중환 등 많은 인사들이 참석했다.

비공개오디션에는 송별이, 리틀싸이 황민우, 강유진(18세), 최정순(61세), 김주연(66세), 황민호(8세), 권오준(51세), 김작가(55세) 등이 참여했으며 방송은 6월에 소비자TV(대표이사 최종건)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공개오디션 접수는 국제엔젤봉사단 사무총국 메일 sc1933@naver.com 으로 접수한다.

[보도자료출처: 포탈뉴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